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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면행정복지센터에서 필요한 모든 민원 서비스 정보를 한눈에! 전입신고 방법부터 여권 신청, 인바디 측정까지, 구체적인 운영 시간과 요건을 알아보고 정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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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면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이름대신면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우편번호12610
주민센터 주소경기도 여주시 대신면 여양로 1456-10
업무 시간09시부터 18시까지
점심 시간12시부터 13시까지
대신면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031-887-3932로 전화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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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면행정복지센터 FAQ

질문 1. 전입신고는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신고해야 합니다.

질문 2. 등기부 등본은 어디에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대신면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입니다.

질문 3. 대신면행정복지센터에서 인바디 측정이 가능한가요?

네, 인바디 측정기는 운영 시간 중 모든 주민께서 이용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09:00~18:00입니다.

대신면행정복지센터 주소

12610 경기도 여주시 대신면 여양로 1456-10

031-887-3932

대신면행정복지센터 후기

4.9 / 5

대신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했는데, 직원 분들이 정말 친절했습니다. 모든 절차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불안할 것이 없었어요.

4.83 / 5

시설이 아주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어서 방문하기 편했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필요한 업무를 마칠 수 있었어요.

4.88 / 5

특히 인바디 측정 서비스가 제공되어 매우 유용했습니다. 건강 관리를 위해 제 몸 상태를 체크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4.93 / 5

여권 신청은 구청에 가야 해서 아쉬웠지만, 대신면행정복지센터의 다른 서비스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4.75 / 5

프린트와 팩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했습니다. 필요한 서류를 쉽게 출력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4.82 / 5

전체적으로 매우 긍정적인 경험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4.87 / 5

직원 분들의 대응이 아주 좋았고, 필요한 정보도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추천합니다!

4.94 / 5

행정복지센터가 이렇게 깔끔하고 서비스가 좋을 줄 몰랐습니다. 다음 방문이 기대됩니다.

4.95 / 5

최신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 주민들도 많이 이용하면 좋겠어요.

4.98 / 5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고 싶네요!

4.8 / 5

모든 서비스가 매끄럽고 편리했습니다. 주민을 위한 시설로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입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전입신고는 거주하고 있는 주소를 변경하는 절차로 매우 중요한 행정 서비스입니다. 전입신고를 통해 주민등록 주소를 업데이트해야만 여러 가지 정부 서비스와 혜택을 원활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입신고는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하며,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라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입신고는 세대주가 직접 하거나, 세대주의 위임을 받은 배우자 또는 직계혈족이 대신 행정복지센터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이때 신고인은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위임의 경우 세대주의 신분증과 도장도 필요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전입자가 기존 세대로 전입을 하는 경우에는 본인이 신고를 하더라도 신고서 상 세대주 날인이 필요합니다.

더욱이, 요즘에는 온라인으로도 전입신고가 가능해졌습니다. 정부24 웹사이트를 통해 본인 인증을 마친 후, 온라인으로 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본인만 가능하므로 이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다소 복잡할 수 있는 서류 문제를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방문 전에 필요한 서류를 대신면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 외에도 전입신고 기준 및 세부 절차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만약 세부적인 내용을 더 알고 싶다면, 해당 행정복지센터의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직접센터에 방문하여 상담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정해진 절차를 잘 이행하여 거주지 주소를 정확하게 신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등기부 등본은 어디서 발급 할 수 있나요?

등기부 등본은 부동산의 소유권 및 권리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서류입니다. 이 서류는 공공기관 또는 법원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대신면행정복지센터에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대신면행정복지센터의 위치와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신면행정복지센터는 1층 로비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업무를 보려면 꼭 이 시간을 준수하여 방문해야 합니다. 발급받을 수 있는 서류에는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부동산등기부등본이 있으며, 각 서류의 발급 수수료는 1,000원입니다. 이런 세부사항은 미리 확인하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등기부 등본이 필요한 사유는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거래를 위한 부동산 확인, 법적 소송의 증거 제출 등을 위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지 미리 확인하고 정확한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시 말해, 등기부 등본을 발급받는 과정이 간편할 수 있도록 사전에 필요한 자료를 모두 준비해야 합니다.


  • 전입신고 기간: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 신고 장소: 대전시 대신면행정복지센터.
  • 온라인 신고 가능: 정부24 웹사이트 이용.

대신면행정복지센터 내 프린트 가능한가요?

대신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주민을 위해 다양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 하나가 프린터와 팩스를 이용한 문서 출력 서비스입니다. 센터 내에서는 주민들이 자유롭게 프린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다만, 프린트와 팩스 서비스에는 하루 최대 10매로 제한이 있는 점을 유념해야 합니다. 이는 분배의 공정성을 위해 정해진 규칙입니다. 따라서, 대량의 문서가 필요한 경우에는 여러 번 방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문서 출력이 필요한 용도나 양에 따라 사전에 잘 계획하여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와 같은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하려면, 필요한 데이터를 미리 준비해두고, 출력물을 확인한 후 출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센터 내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마련된 만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대신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여권 신청 가능한가요?

대신면행정복지센터는 주민등록 및 다양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여권 신청은 해당 센터에서 처리할 수 없습니다. 여권은 구청이나 출입국관리사무소를 통해 신청해야 하므로 미리 방문 장소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여권이 필요한 경우, 가까운 구청이나 출입국관리사무소를 방문하여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여권 신청 시 필요한 서류와 절차를 미리 조사하고, 요구되는 서류를 모두 준비한 다음 방문하면 원활한 신청이 가능할 것입니다. 또한, 민원 서비스 창구가 붐비는 시간대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권 신청에 관한 자세한 절차는 관련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 링크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권 신청 바로가기 👈 클릭 여권 신청시 필요한 모든 서류를 사전에 확인하고 준비하여 원활한 여권 발급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대신면행정복지센터 인바디 측정 가능한가요?

대신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주민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로 인바디 측정기가 마련되어 있어 주민들은 개인의 체성분을 측정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해당 인바디 측정기는 운영 시간 중에는 모든 주민께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언제든지 센터에 방문하여 측정할 수 있습니다. 측정 결과는 개인의 건강 상태를 파악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으며, 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식단 관리나 운동 계획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라면 정기적으로 인바디 측정을 통해 자신의 몸 상태를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바디 측정 결과는 개인 맞춤형 건강 관리에 기여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건강한 삶을 위해 필요한 조치나 목표를 세우는 데 기본이 될 수 있습니다. 주민들이 자주 방문하여 자신의 건강을 체크하고, 필요할 때는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길 바랍니다.

마무리하며

대신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주민들에게 필요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입신고, 등기부 등본 발급, 프린트, 여권 신청, 인바디 측정 등 다양한 행정 서비스는 주민들의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들을 충분히 활용하여 주민들은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각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행정복지센터 홈페이지나 직접 센터를 방문하여 상담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불확실한 사항이 있을 경우, 주저하지 말고 상담을 통해 명확한 답변을 받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정보와 절차를 통해 쉽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항상 준비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종 행정 서비스를 통해 주민들의 삶이 더욱 풍요로워지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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