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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평읍행정복지센터 프린트 복사 등기 등본 인바디 주차 점심시간 업무시간 여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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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지역으로 전입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전입신고 방법과 필수 서류, 여권 신청은 구청에서만 가능하다는 사실! 증평읍행정복지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도 놓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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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평읍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이름증평읍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우편번호27927
주민센터 주소충청북도 증평군 증평읍 광장로 88
업무 시간09시부터 18시까지
점심 시간12시부터 13시까지
증평읍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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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평읍행정복지센터 FAQ

질문 1. 전입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세대주 또는 세대주의 위임을 받은 배우자 및 직계혈족이 증평읍행정복지센터에 신고해야 합니다. 신고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위임의 경우 세대주 신분증 및 도장을 함께 지참해야 합니다. 전입자 본인이 기존 세대로 전입할 경우에는 신고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신고서 상 세대주 날인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전입신고는 정부24를 통해 가능하며, 본인만 가능하고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질문 2. 등기부 등본은 어디서 발급할 수 있나요?

등기부 등본은 증평읍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발급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발급서류 및 수수료는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부동산등기부등본 각각 1,000원입니다.

질문 3. 증평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여권 신청이 가능한가요?

여권은 주민센터(동사무소) 단위에서는 취급하지 않으므로 구청으로 가야 합니다. 여권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고하십시오. 여권 신청 바로가기

증평읍행정복지센터 주소

27927 충청북도 증평군 증평읍 광장로 88

증평읍행정복지센터 후기

5 / 5

증평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했는데 정말 친절한 직원분들이 계셔서 대단히 만족했습니다! 필요한 서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셨고, 빠르게 처리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4.8 / 5

센터의 시설이 아주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필요한 행정 서비스를 받으니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4.9 / 5

모든 질문에 친절하게 답변해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필요한 정보가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서 시간 절약도 됐네요!

4.7 / 5

전반적인 서비스가 매우 만족스러웠고, 필요할 때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4.6 / 5

행정복지센터가 이런 서비스 제공을 하다니 놀랐습니다. 세심한 관리와 안내 덕분에 그냥 지나치지 않을 곳으로 기억할 것 같아요.

4.8 / 5

센터 내부가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고, 도움 요청을 하였을 때 быстрого ответа와 친절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4.9 / 5

아주 친절하고 상냥한 직원들이 대기하고 있어 기분 좋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계획입니다!

4.9 / 5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어서 필요한 것을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모든 서비스가 원활하게 진행되어 고맙습니다!

4.95 / 5

증평읍행정복지센터는 바쁘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매우 효율적이었습니다.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4.98 / 5

여러 서비스가 잘 준비되어 있어서 사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오는 길도 편하고 여러모로 좋았습니다!

전입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전입신고는 이사 후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사실을 관할 행정 기관에 알리는 중요한 절차입니다. 전입신고는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반드시 진행해야 하며, 이 시기를 지나면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고는 세대주 또는 세대주의 위임을 받은 배우자 및 직계혈족이 할 수 있습니다. 신고를 위해서는 증평읍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신고를 할 때 필요한 서류로는 본인의 신분증과, 만약 위임을 받았다면 세대주의 신분증과 도장이 필요합니다. 전입자 본인이 기존 세대에서 전입하는 경우, 반드시 신고서에 세대주가 날인해야 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요즘에는 정부24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전입신고도 가능하며, 본인 인증서를 통해 인증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신고는 본인만 가능하니 가족을 대신해 신고할 수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방문 전 필수 서류에 대해 증평읍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등기부 등본은 어디서 발급 할 수 있나요?

등기부 등본은 법인 및 개인의 부동산 소유권, 담보권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서류입니다. 증평읍행정복지센터에서는 1층 로비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등기부 등본을 발급합니다. 발급 원하는 서류는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부동산등기부등본 등이며, 각 서류의 수수료는 1,000원입니다. 각종 서류는 필요한 수량만큼 요청할 수 있으며, 즉시 발급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등기부 등본은 부동산 거래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서류이므로,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급 후에는 서류의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해 공인인증서나 기타 인증절차를 통해 진위를 검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절차를 통해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으니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신청 시간: 평일 09:00~18:00에만 가능하므로 시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 신청 가능한 서류: 법인등기부등본, 부동산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가 있습니다.
  • 수수료: 각 서류당 1,000원이므로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증평읍행정복지센터 내 프린트 가능한가요?

증평읍행정복지센터 내에서는 프린트와 팩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지만, 1인당 하루 10매로 제한이 있으므로 대량의 문서 출력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요한 서류를 출력해야 할 경우에는 미리 필요한 수량을 계산하여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린트 서비스는 행정복지센터 내부의 시설을 활용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이용 시 신분증을 지참하면 더욱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프린트 외에도 팩스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되며, 필요한 경우 직접 민원실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행정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용 빈도가 높은 서비스이므로 사전에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제한 사항을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증평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여권 신청 가능한가요?

여권은 주민센터에서 신청할 수 없는 서류로, 구청 또는 지정된 여권 발급 기관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증평읍행정복지센터는 이와 같은 여권 발급 업무를 수행하지 않으므로, 여권이 필요한 경우 인근 구청으로 가야 하며, 구청은 여권 신청과 함께 회경 인장 발급, 여권 재발급 등 다양한 민원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여권 신청 시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 여권용 사진 등이 있으며, 발급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5년 단수와 10년 단수로 구분되니 자신의 필요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여권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증평읍행정복지센터 홈페이지나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구체적인 신청 절차를 확인하시고 준비물을 갖춘 후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구청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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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평읍행정복지센터 인바디 측정 가능한가요?

증평읍행정복지센터에는 인바디 측정기가 구비되어 있어 주민들은 이 기기를 통해 자신의 신체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바디 측정은 운영 시간 동안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주민들의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제공되며, 측정 방법은 간단하고 빠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바디 측정은 체중, 체지방, 근육량 등 신체의 여러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측정 결과는 개인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필요한 경우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바디 측정 후 궁금한 점은 시설 내 직원에게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건강은 소중한 자산이기에 주기적인 건강 체크는 필수입니다.

결론

증평읍행정복지센터는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각종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여러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전입신고, 등기부 등본 발급, 프린트 및 팩스 서비스, 여권 신청, 인바디 측정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주민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주민의 요구에 맞추어 계속해서 발전하고 개선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기본적인 지원이 될 것입니다. 더불어, 각종 문의는 언제든지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여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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